• JOIN
  • 복지관소식>
    > 서원소식

    서원소식

    [일반] 청주서원노인복지관, 코로나19속에서도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건강물품 키트 전달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 2020.12.23  조회 67

    - 일시 : 2020. 12. 21.(월)



      청주서원노인복지관
    (관장 오봉욱)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활동이 힘들어진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12월에 건강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충북남부보훈지청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가 격상됨에 따라 1:1 방문으로 진행하였다.

      건강문화프로그램은 건강물품(마스크, 손소독제 등)과 집에서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생활운동법, 운동물품(스트레칭밴드, 손목보호대, 아령 등)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이 코로나 19로 무료한 일상을 집 안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으며, 국가유공자 10명의 어르신들에게 안전하게 건강물품을 1탄을 전달하였으며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수생식물 기르기, 보드게임 등을 준비하여 건강물품 2탄을 전달하였다.

      건강물품을 받으신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은 살다보니 젊은이들에게 국가유공자 대우 받는 날도 다 있다며, 이 시국에 큰 위안이 된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하였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오봉욱)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의 감사함을 잊지 않을 것이며 나라를 위해 희생해주신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깊은 감사를 전했고,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어르신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업싸이클(RE:BUD) 쇼케이스 방문
    다음 청주서원노인복지관, 달달쌀강정 후원으로 어르신들게 ‘쌀강정 선물세트’ 전달
    To Top